본문 바로가기

우리집이야기

화성 향남 리코리퍼브마켓 위치 주차 매장 운영시간

화성 향남에 리코리퍼브마켓이 새로 생겼다고해서 다녀왔습니다. 매장 위치와 주소 주차 매장 운영시간에 대하여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함께 알아보시죠!

 

화성향남 리코리퍼브마켓 찾아가는길 

 

주소: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밤뒤길 114-14

연락처: 0507-1392-9588

 

밤뒤길 114-14 네비에 치시고 들어오셔서 이정표 참고하시고 짠지식품 간판 보이면 가기전 우측 골목으로 들어 오세요

라는 친절한 문구가 있지만 초행길은 헷갈릴것 같습니다. 저는 근처를 빙빙 돌고 주차를 어디다가 해야하지? 해서 2차 빙빙 돌았답니다^^;

가다보면 이렇게 짠지식품 간판이 보입니다. 그럼 이때 우측에 그물망이 쳐진 담장을 끝에서 길따라 우회전을 해주세요!

우회전을 하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이 보입니다. 위 카니발 주변에 주차를 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그걸 몰라서 그 근처 까지 갔다가 다시 나와서 좀 더  먼곳에 주차를 했습니다^^; 

카니발 을 지나 길따라 조금만 더 위로 올라가면 위 사진과 같이 리코리퍼브매장이 나옵니다!

남양에서 운영을 하시다가 향남으로 넘어 오신지 얼마 되지 않아 제가 갔을때는 한참 정리중이셨습니다.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있고 금액대도 비싸지 않았습니다. 적혀있는 금액에서 더러 더 차감해주시기도 하셨어요

향남 리코리퍼브마켓 판매중인 상품들 

한참 더워지는 날씨에 맞게 선풍기 상품이 많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크기에 선풍기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것처럼 다양한 제품군이 있고 다양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필요하신 상품이 있다면 해당 제품군에 가서 찾다 보면 보물찾기 하는것 과 같이 숨겨진 제품을 찾을수 있게 됩니다. 

독서대

저는 독서대가 하나 필요했는데 신랑이 열심히 보물찾기 해줘서 저는 보이지 않은 곳에 있던 독서대를 찾아서 구매 해줬습니다. 두꺼운 책을 보다보면 팔도 무겁고 힘들어서 신랑에게 독서대 사달라고 졸랐는데 ㅋㅋㅋ 잊지않고 리퍼브 매장 가서 살펴보더니 튼튼해 보이는 걸로 골라주었네요 ^^

제가 구매한 독서대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35천원 하는걸 25천원에 구매한것 같아요! 그리고 신랑은 아이폰14인데 앞에 액정필름 교체 하고 싶다고 하나 샀는데 적혀 있는 금액에서 50% 할인 해주셨다고 해요!

그리고 밴드에서 리코리퍼브마켓을 검색해서 가입하고 보여주시면 좀 더 할인해 주시니깐 미리 가입하시거나 계산하실때 가입하셔도 되요!


캠핑용품, 선풍기, 주방용품, 가전제품, 사무용품, 아이들 장난감등 정말 많은 품목이 있으니 구매해야 할게 있으신 분은 나들이겸 나오셔서 물건 찾아보셔요! 사장님도 친절하세요! 저도 한번 더 가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