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이야기

향남 할리스DT 주소 운영시간 주차장 바닐라딜라이트

향남에도 할리스가 생겼습니다. 그것도 DT매장으로 생겼습니다. 그래서 후딱 다녀온 이야기 나누려 합니다. 함께 보시죠!

 

향남 할리스DT 주소 및 주차장

향남 할리스DT

 

주소: 경기 화성시 향남읍 향남로 306 / 구주소: 향남읍 방축리 294

운영시간 : 안내 영업중 매일 08:00 ~ 23:00

연락처 : 031-8059-3458 대표번호

 

드라이브스루로 가는길인데 말이 많은곳이다. 카니발 처럼 큰 차가 진입할 경우 각이 나오지 않아서 바퀴가 긁히는 경우도 있고 부딪힌다는 이야기도 있고 운전의 자신이 없는 사람들은 진입하기 보다는 옆에 주차를 하기를 추천합니다. 저희도 차가 카니발이기에 옆에 주차하고 매장가서 사왔네요;;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하기 편합니다. ^^

향남할리스 메뉴 내부 인테리어

맛있는 디저트 케이크와 마카롱이 있는 진열장 전부다 먹음직 스러워요! 점심을 안먹었다면 먹었을테지만 이미 점심을 한가득 먹고 갔기에 디저트는 패스하고 가볍게 마실거리 음료만 주문 했습니다.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하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할리스는 잘 다니지 않아서; 낮선 방문이였는데요 어떤걸 고를까? 고민하다가 베스트 메뉴라고 적혀 있는 바닐라 딜라이트를 골랐습니다. 신랑은 무얼 시켰는지 모르겠네요; 항상 휘핑 올라간걸 시키다보니^^;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면서 매장을 둘러봤는데요 매장에 오면 텀블러 와 컵 구경은 하게 되는것 같아요 아기자기한 컵도 파우치와 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할리스 바닐라딜라이트

할리스를 상징하는 빨간색! 빨간색 컵홀더와 빨간색 빨대가 참 예쁜것 같아요! 바닐라 딜라이트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네요!


새로 생긴곳 가시고 싶거나 할리스를 좋아하시던 분들은 할리스매장 한번 가보세요! 할리스DT는 큰차 운전에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옆 주차장을 이용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