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집이야기

향남 생선구이 모임하기 좋은 식당 어식백세

향남에 생선구이 잘하는 집을 알게되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가족모임 친구모임 회식등 모임하기 좋은 식당을 찾으신다면 어식백세 추천하고 싶네요 미리 밝혀 두지만 내돈내산 입니다^^

5월에 이사를 하느라 정신이 많이 없었습니다. 이사하고 난 다음날 집에 먹을것은 없고 정리하고 하다보니 기진맥진하여 밥하기도 힘이들어 외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외식메뉴는 우리 가족들이 좋아하는 생선구이로 정하고 오며가며 알게된 어식백세를 가게 되었습니다. 

어식백세 위치는

 

주소: 경기 화성시 팔탄면 3.1만세로 739 / 전화: 031-354-9295

영업시간 : 화~일 10:00 ~ 22:00
휴무일 : 월요일

향남 어식백세

 

건물입구 입니다.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넓게 펼쳐진 홀이 있습니다. 밖에서 보는것보다 내부는 크고 좌석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메뉴는

향남 어식백세 메뉴판

초등학생 이상부터는 1인 1 메뉴라고 적혀 있어 초등학생 1, 유치1, 성인2명 방문하였기에 우리는 고등어구이1, 갈치구이1, 볼락구이1 를 주문했습니다. 탕이나 지리를 먹을까 했지만, 2인이상 가능이고 우리 가족은 구이를 더 사랑하기에 구이로 3개를 주문 하고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을 주시는데 밑반찬이 정말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향남 어식백세 차림상

사진을 잘 찍지 않는편이라서 이날도 생선나와서 맛있게 먹다가 블로그 올릴 생각해서 다시 사진을 찍은거여서;; 생선이 살이 발라져 있는점 이해부탁드려요 푸짐한 밑반찬은 셀프바가 있어 부담없이 먹고 싶은만큼 떠와서 먹으면 되기에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생선들은...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었어요! 450도로 구운 생선이라는 말이 맞듯이 기름지고 비릿한 맛은 없고 생선 본연의 맛이 극대화 되어서 구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랑할 수 밖에 없는 곳 입니다. 기름기가 빠져서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요!

밑반찬은 이렇게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말 무말랭이? 아삭하고 새콤달콤 하고 잡채도 불지도 않고 간도 딱 적당해서 자꾸 저가랏이 가게 해요 연근조림도 맛있고, 나물들도 많이 나오기에 생선도 먹으면서 밑반찬도 함께 드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왼쪽부터 고등어구이, 볼락구이, 갈치구이 입니다. 생선구이는 짭쪼름한 맛이 강한데 여기는 짠맛은 덜했어요 갈치구이는 가자미 구이 느낌이여서 저는 간간하게 먹는 편이기에 간장에 와사비 풀어서 먹었습니다. 고등어 구이는 짠맛은 있지만, 정말 고등어 구이의 짭짤한 맛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밥과 함께 먹기 좋은 짠 맛? 이였고 생각보다 볼락구이가 맛있었어요 기대하지 않고 시켰는데 어머나,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탱글탱글한 고기가 맛있어서 손이 많이 간 생선구이 였네요!

 

다먹고  계산하고 나가는 문 앞에 식혜와 매실차가 준비되어 있고 커피도 있어요 종이컵으로 따라 마시면 되요! 입가심으로 식혜한잔씩 들고 나왔네요!


어른들 모시고 갈만한곳 찾으시거나, 골프치고 갈만한 식당 , 아니면 생선구이가 먹고 싶은데 집에서는 비린내 때문에 넣어두셨던 분들은 향남 어식백세 한번 다녀오세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편하고 홀도 크고 맛도 좋은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