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나스닥에서 상승세에 있는 업체를 찾던 중 이 업체는 왜 오르지 하는 업체를 찾았고 그에 대한 스토리를 뇌피셜로 풀어 보려고 한다.
주린이의 뇌피셜이며 정답이 아니라는 것을 미리 공지 드립니다.
purple innovation Inc 라고 하는 업체이다.
산업군은 가구와 비품에 관한 업체이고 주요 제품은 메트릭스와 배게 이불과 같은 가정에서 사용하는 소비재 이고 경기 민감형 소비재 라고 한다. 그럼 이 업체는 왜 주식이 오르고 있냐는 것에 대한 질문을 해 야 할 것이다.
물론 주린이는 아는 사람도 없고 그냥 인터넷에서 여기저기 찾아 다니면서 확인하고 다닌다.
우선 메트릭스와 배게에 대한 매출이 언제 일어나냐는 것에 대한 질문은 당연히 경기가 좋아지고 사람들의 급여가 상승하고 그에 따른 결과물이라고 생각한다.
당장 살기 힘들 때 침구를 바꾼다는 사람들은 없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지금 미국경기가 엄청 좋아져서 경기 민감형 소비재 주가가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하진 않는다. 왜냐면 지금 나스닥 주가를 올리고 있는 것은 기술주라고 생각한다. 매일 뉴스에 나오는 애플, 테슬라, 엔비디아 등등 이 오르기 때문이다.
현재 전세계는 코로나19로 인해 고통중에 있는 것이고 이런 침구류 업체에 대한 주가가 오르고 있다는 점은 아직 미국도 코로나19에서 장유롭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고, 시장에서 코로나19가 이번년도에 쉽게 끝나지 않겠다는 걸 예상하고 있는 듯 하다.
뉴스에서 보면 겨울이 다가 오고 있어서 독감과 같이 2차 펜데믹을 걱정하고 있으면 코로나19 백신개발에 빨간불 기사도 보이고 있다.
이제 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오고 있다. 우리나라 같은 경우도 벌써 저녁되면 쌀쌀해 지고 있으니 미국도 겨울을 준비하고 있을 것이고 여행을 못 가고 계속 집에서 머무르고 있으면 아무래도 집 인테리어에 좀 더 신경쓰게 될 것이다.
적어도 주린이는 그러고 있다. 여행도 못가고 심지어 캠핑도 못 다니고 있으니 말이다.
회사 프로필
4100 North Chapel Ridge Road Suite 200 Lehi, UT 84043 미국 801756 2600 http://purple.com
부문 : 소비자 순환 산업 : 가구, 비품 및 가전 제품 풀 타임 직원 : 850 명
Purple Innovation, Inc.는 매트리스, 베개 및 쿠션을 설계하고 제조합니다. 시트, 매트리스 프로텍터, 침대 프레임, 시트 쿠션, 가중 담요 및 이불도 제공됩니다. 이 회사는 직접-소비자 온라인 채널, 소매 오프라인 도매 파트너 및 타사 온라인 소매 업체뿐만 아니라 공장 아울렛과 회사 소유의 쇼룸을 통해 제품을 마케팅하고 판매합니다. Purple Innovation, Inc.는 2010 년에 설립되었으며 본사는 유타주 리히에 있습니다.
회사 프로필은 위에서 말했드시 메트릭스 베개 등 침구류에 제작 및 판매 업체이다.
상승률이 계속 올라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지금 상황으로 보면 당분간은 오를 것 처럼 보인다. 저번주 나스닥 악재 상황에서도 오른 것을 보면 말이다.
오늘은 코로나 관련 뉴스를 찾아 보다가 나왔던 업체 중 스토리텔링이 가능 해 보이는 업체를 찾아보았다.
예전에 어떤 주식 강사 중 에 자기만에 스토리텔링을 만들어서 가지고 가는 것도 하나의 주식 투자 방식이라고 했다. 항상 주식을 예전 데이터만 보고 판단하기 보단 미래의 스토리를 만들어서 가지고 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주린이는 생각한다.
전적으로 제 주관적인 의견이며 절대 투자 권장, 권유글이 아닙니다.
투자 판단과 의사결정 그리고 거래에 대한 모든 손익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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